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동역 탈모치료병원에서 올바른 계획을 세워야

 

학동역 탈모치료병원에서 올바른 계획을 세워야

 

 

 

 

 

 

 

 

 

 

 

 

계절이 바뀌면 머리가 더 빠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탈모는 이와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발은 일정한 주기를 갖고 성장하고 빠지기를 반복하는데 남성은 3년, 여성은 5년 주기로 성장하고 빠지기를 반복하는 모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의 모발은 하루에 80여개가 자연적으로 빠지는데 계절적인 영향으로 늦여름과 겨울에 하루에 100여개씩 빠져 계절이 바뀌면 더 그렇지 않나 생각을 하게 됩니다.

 

모주기는 모발이 가장 길고 그 외의 털은 일생이 짧은 편입니다. 예를 들어 겨드랑이 털은 203일, 눈썹의 경우에는 150일밖에 되지 않습니다. 털이 자라나는 속도는 사람마다 다르고 남녀마다 다르고 인종에 따라 다르며 몸의 부위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탈모는 100% 유전이며 유전양상은 상영색체 우성입니다. 탈모에 직접적 영향을 끼치는 유전자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여러 개의 유전자가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유전이 있다하여 100%가 오지는 않습니다.

 

그렇기에 탈모에 대해서 탈모를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병원을 찾아 올바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피의 상태도 중요하며 내적인 치료도 중요합니다.

 

강남구 논현동 학동역 부근에 위치한 닥터안에서는 ANTI HAIRLOSS VACCINATION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각 개인의 진단에 따른 치료 계획으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탈모에 대해 진료를 하며 얻은 임상을 토대로 검증된 방법과 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찾아오시는 길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47 2층

지하철 이용시, 7호선 학동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세관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약80M 더 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