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 헤어라인교정

헤어라인교정은 완전하게 자연스러울 수 있을까?

 

헤어라인교정은 완전하게 자연스러울 수 있을까?

 

 

 

 

 

 

 

 

 

 

 

점점 안면균형이 미의 중요한 요소가 되어 많은 여성들이 헤어라인교정시술을 받습니다.

그렇다면 헤어라인교정은 태어났을 때와 같이 완전하게 자연스러울 수 있을까? 결론적으로 완전하게 자연스러울 수는 없습니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 의사가 노력을 하는 것입니다. 헤어라인교정은 뒷머리의 굵은 모발을 세밀하게 분류해 헤어라인에 옮겨 심는 시술입니다. 뒷머리의 모발은 원래 굵기 때문에 이를 어떻게 분포하고 밀식하느냐에 따라 자연스러움의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만들기 위한 첫번째 조건이 얼굴형에 따른 디자인을 어떻게 하느냐 입니다.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은 디자인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엠자형이마를 채우고 넓은 이마를 내리는 것이 첫번째 목표이지만 그저 헤어라인을 내리고 채우는 것에만 끝낸다면 시술 후 완전히 만족할 만한 헤어라인이 될 수 없습니다.

 

 

 

 

 

 

 

 

 

 

헤어라인디자인을 할 때는 얼굴 전체의 균형과 비례를 고려해야 합니다. 안면골격의 위치를 고려한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이 바탕이 되어 모발이 이식된다면 얼굴의 넓이가 축소되보이는 효과 뿐만 아니라 안면성형효과 못지 않은 입체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얼굴의 윤곽을 고려하여 디자인이 되었기 때문에 시술 후 어색하지 않고 원래 내머리처럼 자연스러운 모습이 되기 때문입니다.

 

 

 

 

 

 

 

 

 

 

 

헤어라인교정을 정말 제대로 하는 병원이라면 가장 고민이 컸던 이마의 컴플렉스를 해결함으로 시술 후 예측한 결과를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교정 후 1차적인 이마컴플렉스는 해결되었지만 어딘지 모르게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은 디자인 외 여러 요건들을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심은 티가 나거나 공장에서 찍어낸 것처럼 둥글기만 한 디자인은 올바른 헤어라인교정시술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은 일시적인 효과만을 보는 시술이 아닙니다. 이식한 모발은 영구적이기에 세월이 흐르면서 변화할 이마라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장기적인 변화를 염두하면서 모발이 이식되어야 나중에도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유지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