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

탈모약 최저가로 구입하자

 

탈모약 중에 가장 많이 알려진 약은 MSD사의 프로페시아입니다. 탈모는 남성호르몬 일종인 테스토스테론이 5알파환원요소에 의해 DHT로 변하는 것이 원인입니다. 프로페시아는 1997년 FDA(미국 식품의약국)에서 경구용 탈모치료제로서 인증을 받고 이어서 유럽안정청과 국내 식약청에서도 승인을 받고 많은 탈모인들이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 복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페시아의 성분인 피나스테리드제는 복용시 일반적으로 3개월 복용 탈모 진행이 멈추고 6개월 이상 복용시 새로운 모발이 자라나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할 정도의 탈모 개선 효과를 보였습니다. 피나스테리드제는 식사, 음식과 상관없이 하루 한알씩 복용합니다. 

 

 

 

 

 

현재는 피나스테리드제의 종류가 제약사마다 출시되어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 프로페시아의 가격이 가장 높은 편이고 국내 제약사의 카피약들이 보다 저렴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7월부터 닥터안모발이식병원에서는 피나스테리드제의 탈모약을 가장 저렴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4000~55000원으로 책정된 탈모약은 실제 성분은 같습니다. 피나스테리드제의 성분으로 제약사마다의 가격을 달리 책정된 것입니다. 

 

강남 학동역에 위치한 닥터안모발이식병원에서는 피나스테리드제의 탈모약을 1개월 14000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처방하고 있습니다. 닥터안모발이식병원의 대표원장인 안지섭 박사는 대한모발이식학회 회장을 역임하고 경북대학교 모발이식센터 외래교수 및 국내 최초로 세계모발이식학회에서 FISHRS를 부여받았습니다.

 

탈모는 올바른 치료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